직접적인 섹스보다는 작은 터치에도 여성이 무너질 수 있는 테크닉을.... 때론 애무로 인한 오르가즘을 경험하는 여성들도 많다고 하는데... 남자들이여 무조건 돌격만 하지 말고.. 천천히 여유를 갖고 돌아가는 것도 현명한 사랑의 기술임을 명심하자~~~~
애무가 섹스보다 좋은 11가지 이유 수많은 변수와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빚어내는 그 모험의 요소들은 때로 당신을 불안하게 합니다. 그의 일방통행식 섹스나 당신 몸과 마음에 대한 무신경, 만족하지 못했을 때의 실망감까지…. 이제 터치와 친해질 때입니다. 위험한 섹스보다는 따뜻하고 보드라운 터치로 그와의 사랑을 코디해 보세요.
1, 훨씬 깨끗합니다 물론 땀이나 끈적끈적함을 싹 잊을 정도로 섹스에 집중된 상태였다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게 계속 거슬린다면 그건 차라리 고역입니다. 그리고 카섹스 후에 그 뒤처리로 한동안 고생한 적도 있을 겁니다. 물 티슈로 쓱 닦은 채로 팬티를 입을 때의 그 찜찜함에 난감해하거나 차 안에 남아 있는 야릇한 냄새에 신경이 쓰여 불편했을 테니까요. 터치는 훨씬 깨끗합니다. 그의 옷 안에 깊이 숨어 있는 은밀한 부위를 꺼내지 않기에, 당신의 가장 깊은 곳을 드러내지 않기에....
그런데 사실 그게 이론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자제력을 잃고 자기만 숨넘어가며 사정해버리는 그를 보며 안타까웠던 적이 많았을 겁니다. 터치는 거의 무제한입니다. 밤새 이어질 수도 있고 일주일 내내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편안하게 시작해서 쓰다듬거나 문지르다가 최고조 지점에 이르러서는 깨물거나 할퀴어도 좋습니다. 그리고 모든 단계를 다 마쳤다고 해도 터치는 바로 그 시점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어른들의 못마땅한 눈만 슬쩍 피할 수 있다면 터치는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섹스 한번 하려고 마땅한 곳을 찾아 방황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한편 그가 중요한 일을 며칠 앞둔 때 그가 당신과의 섹스에 집중하지 못했던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부드러운 터치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활동 에너지의 소모를 걱정하는 그라고 해도 터치라면 편안하게 반길 테니까요. 아니 오히려 짜릿한 터치들은 그의 일에 능률을 높여줄 겁니다. 당신이 마법에 걸린 날이라 해도 터치로부터는 얼마든지 몇 초만 참으면 안 아파질 거라고 우기면서 말이지요. 섹스는(특히 삽입 섹스는) 최소한 당신의 그곳이 촉촉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게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의 마음과는 다르게 촉촉하게 젖지 않을 때도 있지요. 그래서 윤활제를 준비해야 하지요. 준비, 준비…. 터치에는 준비할 게 없습니다. 당신의 입과 손, 그리고 마음만 준비하면 됩니다. 물론 멋진 터치를 위해 작은 소도구들을 준비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 정도라면 가벼운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겠지요. 그의 일방적인 행동들이 당신에게 일종의 스트레스로 작용하는 것이지요. 그가 너무 심하고 상스러운 말을 한다든가, 불을 켜놓은 상태에서의 섹스를 고집한다든가, 이상한 체위를 요구한다든가, 당신의 오르가슴 여부에 지나치게 집착한다든가 하는 그 모든 것들이 당신에게 스트레스가 됩니다. 터치에는 그런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일방적인 요구도 없고, 무리한 부탁도 없고, 신경질나는 집착도 없습니다. 자유롭게 편안한 마음으로 물 흐르듯 그와 함께 흘러가면 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터치가 얼마나 로맨틱한지 알고 있을 겁니다. 그의 이마에서부터 점점 위로 따뜻하게 당신의 손가락을 넣어 그의 뒤통수까지 천천히 쓸어 넘겨주어 보세요. 그는 아기 같이 기뻐하면서 눈을 감으며 그 느낌에 빠져들 겁니다. 그의 감은 눈 위로 가벼운 키스를 해주고, 그가 미처 눈을 뜨기 전에 당신의 입술이 그의 입술로 옮겨간다면 당신은 그와 제대로 된 로맨틱한 터치를 즐기는 겁니다. 당신의 약지나 중지 끝에 침을 조금 묻혀 그 손가락 끝으로 그의 귀 바깥쪽을 귀 모양을 따라 움직이며 애무해준 적이 있나요? 그의 귀는 페니스보다도 더 뜨거워져 그 부드러움에 백기를 들 겁니다. 그러다가 당신의 손가락이 그의 귀 안쪽에 다다르면 엄지와 검지의 부드러운 살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문질러준 적은 있나요? 그렇다면 그의 입에서 작지만 최고로 농밀한 탄성이 나오는 걸 들었을 겁니다. 손가락이 전해주는 부드러움에 당신의 그 느낌은 정말이지 꿈결 같은 것입니다. 서로의 몸을 몇 시간에 걸쳐 사랑스럽게 꼼꼼히 만져본 적이 있나요? 그렇지 않고 섹스 시작, 섹스 끝까지가 길어야 한 시간 안이라고 한다면, 당신은 진짜 달콤한 터치를 빼먹고 있는 겁니다. 섹스가 서로의 몸을 부수어 서로의 마음을 열어준다면, 터치는 서로의 마음을 녹여 서로의 마음을 활짝 열어줍니다. 몇 시간이고 함께 침대에 머물며 당신과 그가 하나라는 느낌과 안락함을 맘껏 맛보세요. 서로의 몸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만져주고, 애잔한 눈으로 서로의 눈을 맞추며, 따뜻한 호흡으로 서로의 피부와 귓가를 적셔준다면 그 달콤함이란 진부한 섹스의 몇 배 이상이 될 겁니다.
그렇다면 그의 유두를 중심으로 넓게 원을 그려놓은 상태에서 점점 그 원을 줄여가다가 결국 그의 유두에 닿았을 때의그 에로틱함을 기억할 겁니다. 혹은 그 직전까지의 숨막히는 듯한 에로틱함을… 받는 쪽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가 더 오래 기다리면 기다릴수록 마지막으로 올 자극에 대한 기대감으로 온몸을 떨게 되는 거지요. 에로틱한 영화의 기본이 바로 이 터치 장면을 통한 긴장감 고조라는 것쯤은 당신도 알고 있을 겁니다. 직접 부딪쳐서 할 거 다 하는 섹스보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참으며 애태워하는 터치가 훨씬 더 에로틱한 것입니다.
가히 수백만 가지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선 터치할 수 있는 부위만 해도 정말 다양합니다. 그의 겨드랑이, 팔 안쪽, 무릎, 입술, 허벅지, 머리, 종아리, 발목, 귀, 가슴… 그리고 그 부위에 전해지는 당신의 터치에도 정말 많은 종류의 것들이 있습니다. 입김 불어 넣어주기, 쓰다듬어주기, 꼬집어주기, 혀로 빨아주기, 마사지해주기, 할퀴어주기, 두드려주기. 깨물어주기, 간지럽혀주기, 쓸어주기…. 아무리 보수적이고 소극적인 당신이라 할지라도 섹스할 때처럼 뻔한 터치를 하지는 않을 겁니다. 터치는 변화무쌍하고 실로 엄청나게 다양한 거니까요.
섹스에 어느 정도 공식이 있는 것에 비해 터치는 그 공식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어느 쪽이든 자신의 감정에 맞게,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기면 되고 상대방의 강요로부터도 자유로울 수 있으니까요. 터치가 섹스에 비해 훨씬 너그럽고 공평한 이유입니다.
참으로 이상하다 쭈쭈가 생각할 땐.. 남자라서 그런지 모르지만... 애무를 하다가 달아오르면 축축해질 것이고 빳빳해질 것이고.. 그렇다보면 당연히 본게임을 치뤄야 시원할텐데... 여자들이란 정말정말 이상하고 이해못할 부분이 많다 남자들에겐 끊임없는 도전과 참을성을... 요구하는 것이 섹스라는 생각이다 웃긴일은 어떤 남성들은 여성을 애무해주다가도 스스로 참지를 못하고 먼저 흥분해 버려서 사정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 남자들의 애무에 대한 도전과 정성을 생각하다면 애무를 받아들이는 여성들의 입장에서도 보다 적극적이고 때론 가식적으로라도 좋아하는 반응을 보여야 하는 작은 센스도 필요하다는 생각이다 |
'삶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人生에 귀감이 되는 좋은 글 (0) | 2014.02.19 |
---|---|
人間事三餘(인간 세가지 여유로움) (0) | 2013.12.19 |
中年을 즐기는 아홉가지 생각 (0) | 2013.11.29 |
인생 지침 (人生 指針) (0) | 2013.11.02 |
영리한 여자가 섹스도 잘한다? (0) | 2013.10.03 |